파이썬 아키텍처 적용 스터디: chap.4 서비스 계층
Chapter.4 첫번째 유스 케이스: 플라스크 API와 서비스 계층 Goal 오케스트레이션 로직, 비즈니스 로직, 연결 코드간의 차이에 대한 설명 서비스 계층 패턴 소개 - 워크 플로를 조정하고 시스템의 유스 케이스를 정의하는 계층 테스트 논의 - 단순 도메인 모델뿐만 아니라 유스케이스의 전체 워크 플로 테스트 유스 케이스: 시스템의 하나 이상의 액터 또는 이해관계자에게 관측 가능한 결과를 산출하는 시스템에 의해 수행되는 일련의 활동의 명세 API를 추가해 도메인 모델에 대한 진입점 역할 부여 사용자 피드백을 위해 MVP를 만드는 상황이라 가정 도메인 중심부 도메인 서비스 주문을 할당 저장소 인터페이스 데이터 영구 저장 깔끔한 아키텍처로 리팩토링하기 위한 계획 - 플라스크로 allocate 도메인 서비..
Studies/파이썬 아키텍처
2024. 3. 24.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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